Hubei Yongchuang Intelligent Parking Equipment Co., LTD

사역은 발발 초기 단계의 취급을 방어합니다

출시 시간: 2021-06-28 17:37:30  조회수: 15

china는 화요일에 옹호하는 코비드-19 유행성의 취급, 그것은 계속 의사 소통 하 고 바이러스를 억제 할 때 세계 보건 조직과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Forign 사역 대변인 후아 쉐 y는 발언을했다 유행성 준비 및 대응을위한 독립적 인 패널은 중국이 초기 코비드-19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1 월에 공중 보건 조치를 적용하고 누가 국제 비상 사태를 선언하지 않은 사람을 비판했다.


hua는"we 동안"we에 해야하는 정기 뉴스에서 말했다, 물론, 더 잘하고,&#

39; s 응답이 부적절했다.


CHINA는 조기 발견,보고, 격리 및 감염 환자의 치료에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고, 그러한 노력은 사망자와 감염의 수를 줄였습니다.


업적 업적은 과학자들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전세계의 의료 전문가가 덧붙였다.


efy 나라, 중국뿐만 아니라 공중의 건강 위기를 더 잘 처리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she는 현실의 소수 민족만이 던지기 만하면 패널에 의해 분석 된 정보를 인용했다. 신흥 전염병의 증거에 응답 할 수있는 정보의 완전한 이점.


-보고서는 지난 주에 중국에 도착한 중국에 도착한 국제 전문가 팀으로서 중국으로 공동 과학 연구를 수행합니다. Coronavirus의 원인

tracing에 과학자.



china는 유행성에 대한 싸움에서 누구의 지도력을 지원하며 다른 나라는 조직에 동일한 지원과 도움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단단히

유행성 응답에서 국제 공동 협력에 해를 끼치는 것처럼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산지 \\ Ntracing의 문제를 정치화하는 것. \\n \\n \\n \\n

너무 이른: 정치적 양극화, 과학 거절은 유행성...

다음 것: No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