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ei Yongchuang Intelligent Parking Equipment Co., LTD

Covid Lockdown 규칙 유연성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영국 건강 비서

출시 시간: 2021-06-28 17:35:57  조회수: 24

"efty 시간 치명적인"일 수 있고 집에 머물 수있는 규칙을 구부려 노력하는", 우리가 집합 적으로 society", hancock을 할 수있는 중요한 중요한 일은 bbc.


hanCock은 현재 규칙이 엄청난 상태가되어야하는 과학자가 엄청나게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과학자가""


""


-npeople은 규칙의 편지를 따르지 만 정신을 따르지 않아도됩니다.

그가 말했다.


-britain은 80,000 개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Related 죽음을 다른 1,035 이상으로보고했다 기록 된 공식 인물에 따라 토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긍정적 인 Covid

19 테스트의 28 일 이내에 총 사망

19 테스트는 토요일에 80,868

""meanwhile, 영국은 59,937 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기록하여 국가에서 3,017,409 년에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가져오고 데이터가 보였다.


최신 인물은 sc로 공개되었다. 영국 정부를 조언하는 IENTISTIST는 잉글랜드의 현재 잠금 조치가 3 월 2020 년 3 월 2020 일 종료와 동일한 영향을&stricter#할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비상 사태 정부""39; S 과학 자문 그룹에 대한 과학 자문 그룹 (Sage)에 대한 인플루엔자 그룹, 토요일, 현재 규칙은 바이러스

.


still

still을 허용하는

still이었습니다. N


west는 70 %보다 높은 70 %의 더 감염성이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으로 인해 잠금 조치가 더 강하려고해야합니다.


england는 현재 전염병이 국가에서 시작된 이후로 세 번째 국가 자물쇠.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려면 영국, 중국, 독일, 러시아, 미국과 같은 국가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는 시간에 대해 경주 해 왔습니다.


agencies

\\n \\n \\n

너무 이른: 중국의 호남은 외국 무역을 성장시...

다음 것: 세계 은행 은 50 억 달러 를 투자 ...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