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ei Yongchuang Intelligent Parking Equipment Co., LTD

세계 은행 은 50 억 달러 를 투자 하여 아프리카 를 재건 할 것 이다.

출시 시간: 2021-06-28 17:36:20  조회수: 15

세계 은행은 농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사체의 11 개국, 차드의 호숫가, 아프리카 지역의 호른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농업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5 년 동안 50 억 달러를 투자 할 계획이다.


자금 조달은 농업, 생물 다양성, 커뮤니티 개발, 식품 보안, 풍경 복원, 직업 창조, 탄력있는 인프라, 농촌 이동성 및 재생 에너지에 대한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생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국가는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회복하는 동시에 Biodiversity Loss and 기후 변화의 영향을 다루는 동안, 세계 은행 그룹의 사람들과 경제의"데이비스 말 패스, 사실상 1 월 11 일에 개최 된 하나의 행성 정상 회복을 통해 말했다.


moussa Faki Mahamat, 아프리카 Union의 위원장; 위원회, 아프리카의 drylands에서 자연 생태계를 복원하는 것은 사람들과 행성 모두 혜택을받습니다.


음식과 농업 조직의 감독-선천, 아프리카의 긴급 규모-up에 대 한 호소' s 위대한 녹색 벽 이니셔티브 저하 된 땅을 복원, 일자리를 만들고 기후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archan union 2007 년에, 훌륭한 녹색 벽은 기후 변화와 사막화를 전투하는 아프리카' 씨의 플래그십 이니셔티브, 음식 불안정과 빈곤을 주소 2030.


KE는 FAO' 훌륭한 녹색 벽 이니셔티브에 대한 헌신, 유엔 조직은 Sahel 지역의 지역 사회와 공장 과학 및 농업을 변화시키는 전통적인 농업 방법의 식물 과학 및 기계화를 제공함으로써 토지 회복을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으로-Food 시스템 및 풍경.

.

너무 이른: Covid Lockdown 규칙 유연성 \'치명...

다음 것: 바이러스 원산지 추적 팀이 Wuhan에...

문의